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가라오케가 공개된 곳에서 노래 부르고 술을 마신다면 호스트바는 영화 '비스티보이즈'처럼 남성 접대부들이 줄지어 들어오고 마음에 드는 사람을 선택해 같이 술을 마시고 노래 부르며 시간을 보낸다.
중독된 여성은 어마어마한 금액의 돈을 호스트에게 쏟아붓게 되고, 슬슬 금전문제가 터져나올 때쯤에 여성이 고민을 털어놓으면 말로 구슬려 업소에 들어가게 유도하는 것. 당연하지만 여기서 득 보는 사람은 호스트 밖에 없다. 인력을 제공한 대가로 업소에서 급여의 일부를 떼어주는데다가, 밤에는 또 여성이 바에 와서 신나게 돈을 써주기 때문.
일하면서 알게 된 사람들이 '생일 파티'를 한다고 해서 초대받아 갔다가 도망쳐 나왔다.
일본에는 '도 있다. 호스트바와 달리 옆자리에 착석하는 것이 아니라 카운터 너머에서 술을 따르고 이야기를 나눈다는 점이 다르다. 보이즈클럽이라고 하기도 한다.
호스트바는 룸살롱 같은 남성들이 이용하는 유흥업소에 비하면 업장 숫자도 훨씬 적은 데다, 규모도 작고 영세한 곳이 대부분이다. 남성의 유흥에 대한 수요가 여성의 수요보다 압도적으로 많기 때문에 생기는 당연한 차이다.
그렇다고 해서 이 일을 해보라는 건 아닙니다. 진짜 선수로 전향을 하실 분들은 제가 뭐라고 말리지는 않지만,애매하게 하실 사람들은 딱 한번만 하세요.
한예슬 "남친, 가라오케 호스트바 출신 맞다" 대치동 피해자 폭로 임박? 배우 한예슬이 남자친구와 관련한 의혹에 대해 "가라오케 출신이 맞다"고 쿨하게 인정했다.
영화 '비스티 보이즈' 스틸컷 성매매가 아닌 단순 술자리가 이어지는 곳이지만 한예슬 남자친구가 일한 유흥업소는 일반음식점으로 등록될 불법 유흥업소로 알려져 있다.
어? 네가 해준다며? 씨발년이 진짜, 하, 나 씨발 진짜, 야! 아, 생긴 건 좆같은 게 만나줬더니 개 좆같은 소리를 해? 씨발년아! 어! 어디서 씨발 마음이 고와야지, 성형 다 해 가지고 개 좆같은 년이 씨발! 내가 해달라고 그랬냐고 이 씨발년이. 하아 씨발, 아니 내가 해달라고 그랬냐고. 사랑한다고! 이 씨발년아! 아 씨발 진짜. 아, 이제와서 그렇게 하 씨발 그렇게 얘기하면 씨발 진짜''
그는 “남자들이 룸살롱에서 노는 것보다 여자들이 호스트바에서 노는 것이 훨씬 과감하고 적나라하다”면서 “노출 수위나 퇴폐적인 행위 모두 남자보다 한수 위”라고 말한다.
지방(보도) 게임은 팬티를 벗을 때까지 계속되기도 해요. 이때 정한 규칙에 따라 손님과 종업원 모두 알몸이 되거나 종업원만 알몸이 되는 경우도 있어요. 알몸이 된 종업원의 성기를 만지거나 꼬집는 손님들이 적지 않아요.”
처음엔 돈을 벌어 대학만은 졸업해야겠다는 일념으로 일을 시작했다는 그는 대학 졸업 후에도 한동안 선수생활을 계속했다고 한다.
또한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활용하여 더 많은 고객들과 연결되어 팁을 늘릴 수 있습니다.